piątek, 19 stycznia 2018

유로 밀리언즈 (Euro Millions) 나 파워 볼 (Powerball)과 같은 외국 복권에서는 7 가지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. 플레이어는 7 개의 매력적인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표준 패키지
이 매우 간단하고 극도로 유리한 게임 옵션을 통해 플레이어는 선택한 기간 (일주일, 한 달, 한 달, 세 달, 여섯 달 및 일년)에 한꺼번에 복권 배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 마우스를 한 번 클릭하면됩니다. 운명은 대량 구매되므로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최대 25 %의 할인을받습니다.

Super7 패키지
이 패키지는 선택한 7 가지 복권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를 제공하며 표준 패키지와 동일하게 베팅을 특정 기간 동안 수행 할 수 있습니다. 이 패키지의 가격도 할인됩니다.

Big5 패키지
Big5는 가장 인기있는 5 가지 복권 : Euromillions, EuroJackpot, SuperEnaLotto, Mega Millions 및 Powerball을 포함하는 복권 패키지 중 하나입니다. 선수는 그때까지 복권에 의해 선택된 모든 5에 너무 관여했습니다. 이 패키지는 크기에 따라 할인을 제공합니다.

게임 시스템
플레이어는 식물에 3 개의 추가 숫자를 추가하여 승리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,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선택한 숫자를 사용하여 가능한 모든 조합을 생성합니다.

빠른 플레이
이 옵션을 사용하면 한 번의 클릭으로 제한된 시간 동안 원하는 복권을 선택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. 플레이어는 매주 또는 매월 선택한 각 추첨 추첨에서 한 플랜트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.

IntelliPlay
그렇지 않으면 플레이어가 중요한 매개 변수를 놓치지 않도록 게임의 매개 변수를 설정할 수있는 지능형 게임입니다. 예를 들어 선호하는 시간대 또는 대박이 특정 크기에 도달 한 경우와 같이 자신이 선택한 설정에 따라 해당 시스템이 복권에 참여하게됩니다. 이 옵션을 사용하려면 플레이어가 온라인 계좌에 자금을 보유해야합니다.

승수
적은 비용으로 플레이어는 승수를 선택하여 2, 3, 4 번 상금을 쌓을 수 있습니다. I 및 II 학위의 상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
더 오래 기다려서는 안됩니다! 오늘 수억을 재생하십시오! 옆에있는 배너를 클릭하고 구독하십시오!

Brak komentarzy:

Prześlij komentarz